01. 견적/계약내용과 제작범위에 대한 확인과 추가 제작사항 여부를 체크하고 협의사항이 있으면 조정합니다
02. 고객이 주문하는 내용은 컴퓨터에서 편집이 가능한 (txt, 한글파일, 워드파일등) 제공해줘야 합니다.
메인디자인과 편집 이미지는 디자이너가 담당하고 고객은 텍스트 제공, 업체관련 특정 이미지는 필요시
제공해주면 됩니다. 메뉴구성에 따라 파일명에 카테고리명을 붙여 각 페이지 단위로 분류하여 주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03. 제작단가와 견적내용에 따라 제작범위에 차이가 있을수 있으나 디자인 퀄리티는 어떤 상품이든 동일합니다
04. 메인디자인 수정은 전체느낌의 균형을 깨지않는 범위내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05. 주문 프로그램 작업시 고객이 제시한 프로그램 내용으로 제작단가와 작업이 결정되어 진행되기 때문에
추후 변동사항이나 추가사항은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홈페이지제작 및 광고대행 환불안내]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환불신청의 경우 전액 환불은 불가하오니, 신중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작업 미진행 시 전액환불가능
2. 작업진행 후 환불요청 시 전체금액의 10% 위약금이 추가로 부과
3. 홈페이지제작 디자인시안 작업 후 환불불가, 환불기준을 참고하여 협의 후 환불금액책정
4. 포털사이트 등록 불가사유로 환불불가
5. 광고진행 중 환불요청시 위약금 및 광고진행일자 차감하여 환불처리
(단,홈페이지제작이 포함되어있는경우 홈페이지 제작비용(저가형,일반형)을 차감합니다.)
제작 및 작업 진행 후 환불신청의 경우 위약금 및 진행상황에 따라 차감될수있습니다
자세한사항은 홈페이지>공지사항>환불규정(http://speedweb.co.kr/notice/236)에서 확인가능합니다.